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 정보

완도 실종가족 조유나(10)양 가족 차량부품 발견 차량인양

by 키작은기린 2022. 6. 28.

완도 해상에서 차량 부품이 발견 됐는데
차량과 연식이 동일하다네요.
아....

전남 완도군 신지면 송곡 선착장 인근 해상에서 조유나(10)양 일가족 실종사건을 수사중인 경찰이 바다에서 조양 가족이 탄것과 동일한 아우디 2018년식 라디에이터 덮개를 발견.


너무 안타깝다...그래도 아직은 믿어 볼래요

사건은
조양 부모는 지난달 17일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조양과 함께 제주도로 교외 체험학습을 떠나겠다는 신청서를 냈다.

이 가족이 신청한 기간은 5월19일부터 이달 15일까지였다.조양 부모는 체험학습 신청 당일 아이가 아파서 결석한다고 학교에 알린 뒤 제주가 아닌 완도의 한 펜션 숙박을 예약했다.

조양 가족은 지난달 25일부터 펜션에 숙박했으며 지난달 30일 밤 어머니가 딸을 등에 업고 펜션을 나가는 모습이 폐쇄회로(CC)TV에 찍혔어요.

이어 31일 오전 1시를 전후해 20분 간격으로 조양과 조양 어머니의 휴대전화 전원이 각각 꺼졌고 오전 4시께 송곡항 인근에서 조양 아버지의 휴대전화도 꺼졌데요.

학교 측은 체험학습 기간이 끝난 지난 16일 이후에도 아이가 등교하지 않고 부모와도 연락이 닿지 않자 22일 경찰에 실종 신고를 했다고해요.

무사했음 좋겠다.

아...찾았다네요

오후 5시 12분께 완도군 신지도 송곡항 인근 방파제에서 약 80m 떨어진 물속에서 아우디 승용차를 발견했다.
썬팅이 너무 진해 안쪽은 불빛을 비춰도 보이지 않는 다고 하네요.
경찰은 내부에 탑승자가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수중에서 차 문을 열면 탑승자의 소지품 등 내부 증거물이 유실될 우려가 있어 차량 전체를 그대로 인양할 방침이다.

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