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국내여행

[ 동대문 점심 백반 맛집 ] 송정 식당

by 고탄력초보 2022. 6. 13.

 

 

 

 

안녕하세요 ><

푸푸푸의 적당한 사나이 입니다.

 

 

5월 21일 자

동대문종합시장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먹으러 방문한 송정식당입니다.

 

 

 

가게정보

송정식당
02-2267-2817
서울 종로구 종로40가길 13
동대문역 9번 출구에서 315m

아침8시부터 저녁9시까지
일요일 휴무






송정식당 간판
송정식당 1호점

 

동대문 생선구이와 닭한마리 골목에서 조금 들어가야 해요.

저희가 들어간 곳은 바로 옆에 있는 2호점입니다.

현재는  2호점만 운영중입니다.

 

송정식당 내부 사진
송정식당 2호점

 

 

벽에 매뉴가붙어있다
메뉴판

 

저희는 기본으로 "불꼬지백반 1인분 갈치구이 1인분" 시켰어요.

불꼬지라는 음식은 연탄불에 구운 돼지 불고기였어요.

손님들 대부분 불꼬지백반 시키시더라구요.

사장님이 입구에서 열심히 굽고 계십니다.

 

 

 

한식 상차림
기본 상차림

 

 

 

야채
미나리 무침

 

콩나물을 무쳐놨다
콩나물 무침
무채가놓여져있다
무생채
열무김치가있다
열무김치

 

저는 개인적으로 미나리나물이 상큼해서

맛나더라구요 ^^

찌개는 순두부찌개입니다.

사진 찍는건 깜빡했어요

 

 

 

밥위의 계란
밥은 계란밥

 

사장님 센스 계란밥!!

게다가 반숙이였어요 ㅜㅜ

와이프는 좋아해서 소리질럿지만

반숙 별로이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접시에 불고기
불꼬지백반

 

 

불향 가득한 불꼬지백반 ><

맛있었어요!

 

 

상추쌈 고기
상추쌈

 

한가득 싸서 입으로 넣고

와구와구 씹으니 든든한 맛!

 

 

갈치꼬리를 구움
세네갈치구이

 

국산이 아니긴 했지만 국산갈치는 너무 비싸잖아요ㅜㅜ

세네갈산이여도 살이 실하게 있더라구요.

숟가락으로 야무지게 뼈발라서 밥위에 척척 올려먹기 좋았어요.

 

 

밥위의 고기
갈치구이 + 밥

 

역시 아는 맛이 쵝오 ><

입안가득 갈치랑 밥이 고소했어요.

 

 

 

동대문 방문하실 일 있으면 점심드시러 가기에 좋은거 같아요!

가격도 적당! 양도 적당!

여러모로 가성비 괜찮았던 식당

 

 

 

+

 

 

식사를 다 했음에도 불구하고 입이 근질근질

내입술은 아직도 약간의 기름칠을 하고싶다

 

 

광장시장의 전경
광장시장

 

토요일이라 그런지 대낮부터 얼큰하게 취한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얼굴이 모두 빨개면

 

 

 

광장시장 내부 막걸리
순희네 빈대떡
멧돌에 갈리는 콩
녹두반죽
빈대떡
지글지글지글

 

 

기름파튀

꼬소한 빈대떡엔 역시 막걸리 ^^

 

 

빈대떡과 양파 장아찌
빈대떡

 

 

 

반접힌 비쥬얼

아차!! 이미 반정도 먹고 밑에 슬그머니 넣고 다시 찍었어요

양이 적지 않습니다

 

 

 

막걸리뚜껑이 따져있다
막걸리

 

 

 

 

 

적당한 사나이의

적당한 마무리

 

 

다음에도 맛있는 이야기 가져올깨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