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국내여행

주말 나들이 아기자기한 동물원.[주토피움]

by 키작은기린 2022. 5. 17.

안녕하세요.

푸푸푸의 푸.일푸입니다.

주말에 가족들이랑

동물원 나들이 다녀왔는데요

그곳을 포스팅해봅니다!

안동에 위치한

주토피움

날씨 완전 좋음 주토피움 대문

주차장이 바로 앞쪽에 있구요

주차장서 걸음 10초~1분 될듯요

저희는 가까운곳에 주차해서 10초


이용요금 안내

저희는 쿠팡에서 11900원에

네장 구매했어요

들어가면 화단 너무 이뻐요 :)

그리고 동물들 700.

먹이도 줄수 있는데요
(먹이 구매하셔야해요.2000원)

이름모늘 너는 누구니?
라마 밥주는 둘째
라마 진짜 너무 귀여워!!!!!

정원과 밖에는 당나귀로추정 한마리

조랑말 라마 호주돼지(쫀귀)

토끼 꽃사슴 오리 염소 . . .

공룡(?)등등등 이있어요


방역철저

방역 철저하더라구여

동상도 마스크를... 히히

밖에서 먹이주고

위쪽으로 이동해줍니다

올라가면 쉬는곳과 매점

화장실이 있는데요

화장실 700

안쪽에서는

작은 동물들 파충류 물고기

등이 있어요

거북이 만져보기 체험

저 거북이

비싼건 1000만원씩 한데요

개구리 만져보기 체험

아이들 정말 신나했어요

가이드선생님

엄청 친절하시고

자세히 설명해주셨어요.

밖으로 나와서 길따라 걸으면

주무시는 라쿤형님

라쿤들을 볼수있는데

주무시더 라구여.

열정의사진

다보고 나오는길에

열정적으로 사진 찍어주면 마무리!

그리고 밥은

옥동에 생선92밥상에서 생선구이

먹었어요

첫째둘째 완전 잘먹었어요

엄마 아빠 밥 더 뺏어 먹음.

생선92밥상 생선구이

잘굽더라구요

그리고 집으로 귀가!



놀이터에서 더 놀았어요

애들 무서워 왜 안지쳐

끝 :)

안동 주토피움


전체적으로 만족

다시 갈의향 있음

화단이랑 이뻐서
사진 진짜 이쁘게 나옴

주위에 쉴수있게
의자 정자들 있어서 좋았음.

반응형

댓글